Days to Remember

언니와 2박3일 단체관광(2) 미륵산과 미래사 본문

살아가는 이야기/2015년도 이야기

언니와 2박3일 단체관광(2) 미륵산과 미래사

날미 2015. 12. 7. 16:27

 

2015년 10월 8일

 

어제 이곳저곳 열심히 걸어 다녀서인지 야리꾸리한 침대에서도 잘 잤다.

내 옷과 타월을 침대와 베개에 깔고 덮고 자긴 했지만.

오늘도 아침 일찍부터 하루의 일정을 소화해야 할 듯하다.

 

 

 

여행 내내 음식은 그런대로 괜찮았다.

바다를 끼고 돌아다녀서인지 해산물 위주인 식사는  깔끔하고 맛도 좋았다.

 

 

작년에 언니 차로 여자 넷이서 남도여행을 하면서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이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통영에서 미륵산 정상까지 가는 케이블카를 타지 못했다는 것이었다.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아침을 먹자마자 케이블카를 탈 수 있었다.

(단체여행객이라 그나마 다행이었지 개인적으로 타려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듯)

 

 

 

 

 

 

 

미륵산 정상에 올랐다.

케이블카를 타고 중간 정도까지 왔고 걷기에  수월하게  만들어 놓아서

그리 힘들지 않았다.

 

 

 

 

 

 

 

 

 

 

 

 

 

 

 

 

작년에 통영에 왔었을 때 편백나무 숲이 좋은 미래사에 대한 기억이 너무 좋았었다.

가이드가 미륵산 정상에서 미래사까지 한 시간 정도면 갔다 올 수 있다고 해서

언니와 둘이 미래사까지 갔다 오기로 했다.

한 시간 동안 다녀와야만 한다는 생각에 쉴 새 없이 걸었다.

이정표도 별로 없이 사람들의 발자국으로만 만들어진 산길을 숨 가쁘게 걸었다.

땀이 좍좍 흘렀다.

 

 

 

 

 

80명의 관광버스 동기 중에  언니와 나 딱 둘이만 미래사까지 다녀왔다

씩씩한 김씨자매 만만세다.

  힘들었지만 뿌듯했다.

      걷는 것 무지하게 싫어하던 나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