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s to Remember

하나님의 말씀이 흥왕해지는~~~ 본문

살아가는 이야기/2016년도 이야기

하나님의 말씀이 흥왕해지는~~~

날미 2016. 1. 26. 14:42

 

2016년 1월 15일

 

매년 그러하지만 새해가 되면 여러 가지 결심을 하고 기도제목을 정하곤 한다.

작년에는 여러가지 계획이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말씀을 열심히 읽기 위해 남편과 함께 성경일독을 하기로 결심을 했었다.

혼자서 읽는 것보다 남편과 함께 하니 참 좋았다.
매일 시간을 정해서 성경말씀을 읽는 게 쉬운 일은 아니었다.

시간 배정이 참으로 중요함을 느끼게 되었다.

남편이 퇴근하자마자 요구르트를 먹은 후에 바로 해야지 바쁘거나 해서 나중에 해야지 하고 미루면  

어김없이 그날은 그냥 지나치게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성경을 함께 읽으면서 더 좋았던 것은 성경 읽기 시작과 마친 후에 기도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루의 일상에 감사는 물론이고 교회와 가족 특히 멀리 흩어져 있는 아이들을 위한 기도를 하며

눈물을 흘린 적은 얼마나 많았는지...

마지막에 크게 손뼉을 마주치며 '할렐루야 아멘" 할 때면 행복과 감사의 웃음이 절로 나온다.

연초에 결심한 대로 성경일독을 했다.

작년과 다른 것은 성경일독은  각자 원하는 방법으로 영어성경을  읽기로 했고

   

교회에서 권장하는 생명의 삶 QT를 함께 하기로 했다.
교회를 몇십 년 다니면서도 QT는 게을리했던 나였기에

올한해 말씀을 읽고 QT를 하면서 우리 가정에 하나님의 말씀이 흥왕 해지고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와 명철함으로 하나님의 뜻을 알아가는 우리부부가 되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