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s to Remember

결혼 32주년 기념 본문

살아가는 이야기/2023년도 이야기

결혼 32주년 기념

날미 2023. 11. 21. 08:30

2023년 8월 26일

 

결혼 32주년이 되었다.

오래  같이 살았다. ㅎㅎㅎ

3개월 만에 집에 돌아왔으니 또 어디론가 가자고는 할 수 없고 

집근처에서 놀기로 했다.

 

우리의 단골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토요일마다 Farmer's Market이 열리는 Folsom에서

사람구경, 멍멍이 구경까지 곁들여 활기찬 분위기를 느끼고 

 

 

 

 

 

 

아메리칸 강을 따라 걸었다.

 

 

 

 

 

골드러쉬 때 생긴 Folsom 다운타운을 걷고

 

 

 

 

 

 

 

 

우리 집이 10년이 되고

우리도 은퇴를 기다리는 나이가 되어서

더 늙기 전에 다시 새집으로 이사하는 것을 생각하다가

새로 지어지고 있는 55세 이상만 살 수 있는

Active Adult 주택을 보러 갔다.

 

모텔하우스 투어를 했는데

가격도 너무 비싸졌고 내부 구조도 내맘에 딱 드는 집이 없다.

 

 

 

 

남편이 결혼나이 32살을 축하한다며~~ ㅎㅎㅎ

 

 

결혼 나이 32살 점심은 외식을 했으니

저녁은 만들어 먹었다. ㅎㅎㅎ

 

결혼 나이 몇 살까지 살지는 모르지만

나이 먹을수록 사랑도 깊어지고 잘 나이들어 가자구요.^^